현재 인기가 고공행진하고 있는 현역가왕의 대망의 결승전 라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현역가왕 11회분의 최고 시청률은 무려 17.2%로 동시간 1위는 물론 화요일 전채널 주간예능 전체 1위를 차지하는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역가왕 결승전 투표하기
현역가왕 투표진행을 바로 하러 가시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탑 10 강혜연,김다현,김양,린,마리아,마이진,박혜신,별사랑,윤수현,전유진이 국가대표 탑 7을 향해 대망의 결승전을 치르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현재 현역가왕의 결승전 1~2라운드가 시작되는데요.. 1라운드는 전유진이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1라운드 1등을한 전유진은 연습을 하면서도 작은 실수라도 하면 금방 우울해진다고 말하며 부담감을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욕심 없이 스스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 무대를 치르겠다는 다짐을 하였는데요.
결과적으로 902점을 받으며 탑 10에 진출한 10명 중 당당히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여기에 1등에 추가점수 100점을 더해 1002점이 되었어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다음회에 방영되는 결승전 2라운드는 무려 3900점이 걸린 라운드이기 때문에 막판 뒤집기가 충분히 가능한 결승전 2라운드이기 때문에 충분히 역전의 가능성이 있는 상황이니 안심할 수가 없습니다.
결승전은 다가오는 13일 오후 9시 40분에 방영이 되는데요..
아직까지 투표를 진행하지 않으신분들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투표를 진행해 주세요..
투표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0번 마리아
- 1번 김양
- 2번 강혜연
- 3번 린
- 4번 별사랑
- 5번 김다현
- 6번 윤수현
- 7번 마이진
- 8번 박혜신
- 9번 전유진
현역가왕 한일전
현재 우리가 현역가왕을 탑 7을 뽑는 이유가 바로 한일전 대결을 하기위함인데요..
현역가왕 국가대표로 한국의 탑7과 일본의 탑 7의 대결을 하게 됩니다..
한일 가왕전이 3월 26일 첫 방송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일 가왕전은 국내 트로트 서바이벌 사상 최초로 일본과 합작해 한국의 트로트 열풍을 세계로 전파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이제 현역가왕 마지막 국가대표로 선출될 결승전이 마지막 1회만 남겨두었는데요.
한국의 탑 7과 일본의 탑 7의 대결이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현재 탑 10에 누가 나와도 재미있는 싸움이 될듯하네요..
국가대표로 나설 현역가왕 7명을 직접 뽑아서 투표해주세요!!